반응형

오사카여행 고베 스테이크랜드 런치코스 후기

 

 

안녕하세요. 원팀장입니다.

오늘은 일본 오사카 여행중 찾았던 고베 스테이크랜드 후기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요즘 일본 오사카 항공권이 정말 저렴하다고 해서 저도 오사카로 먹방여행을 떠났어요.

꼭 먹고 싶은것들이 몇가지 있었지만 베스트로 꼽은 고베 스테이크랜드 고베규입니다.

 

 

저는 숙소를 난바역 근처에 잡았어요. 난바역에서 고베 스테이크랜드 가는법을 알려드릴게요.

난바역 근처에 위치한 빅카메라에서 한신패스를 구입해서 고베 산노미야역으로 향합니다.

 

 

 

한국이 관광객이 많아서 한국인표기가 많아 정말 편했어요.

산노미아 도착하면 서쪽출구로 나오면 보이는 스테이크랜드입니다.

 

 

가게 규모가 꾀 큰데 런치때 웨이팅은 기본이에요.

한국인 관광객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스테이크랜드 메뉴판입니다. 런치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에요.

난바쪽에서 출발하시는 부지런히 가셔야해요!ㅋㅋㅋ

 

 

런치는 밥과 샐러드 미소장국과 함께 스테이크가 제공됩니다.

 

 

둥근 원형테이블에서 주방장이 직접 요리를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고베규와 숙주나물을 구워서 각자 접시에 내어줍니다.

 

 

부드러운 고기 식감이 참 좋았어요. 식사후에는 아이스커피와 오렌지 쥬스 등 후식까지 챙겨주더라고요.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했습니다.

하지만 스테이크 양이 너무 작아서 아쉬웠습니다. 많이 시킬껄 그랬나봐요.

일본 오사카 여행하시는분들 꼭 일정에 고베 스테이크랜드 넣으셔서 고베규 맛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상 원팀장이 추천하는 일본 오사카 맛집 고베 스테이크랜드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